명품 고주파 치료기기인 인디바, 티아이피 재활의학과 의원 방문... 협력 강화
고주파 치료기기의 원조이자, 명품으로 유명한 스페인 인디바(Indiba)사의 아시아 지역 총괄 대표인 찰스 신(Charles Chin, 맨 오른쪽)과 인디바 홍콩의 크리스티 체(Christy Chee, 맨 왼쪽) 이사가 지난 6월 19일 한국을 방문해 티아이피 재활의학과 의원의 나효진 원장을 만났다.
인디바 아시아는 티아이피 재활의학과 의원과 인디바를 활용한 효과적인 환자 치료를 위해 사례 연구와 교육, 연구 논문 작성 등 다각도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.
인디바 아시아는 지난 2019년 9월 나효진 원장을 본사인 싱가포르로 초청해 첫 만남을 가졌다. 이후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미뤄지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됐다.
(https://indibasia.com/treatment-centre/#1583037476446-2ec1e088-daea
티아이피 재활의학과 의원은 한국에서 유일하게 '인디바 액티브(Indiba Activ)'를 보유하고 있다.
티아이피 재활의학과 의원은 스페인 인디바사의 정품 도자(Electordes)와 크림(Indiba Cream)을 사용하고 있다.
고주파 치료기기 인디바는 네이마르, 지단 등 글로벌 스포츠 선수들이 애용한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8_4TMkar0o
https://www.indiba.com/ia/hall-of-fame/